세 번 ‘살인계획’ 10대들 “멋있게 살고싶었다"

이슈YA

세 번 ‘살인계획’ 10대들 “멋있게 살고싶었다"

9 5119 6

지난 3월 보험설계사가 된 A군(19)은 고급 외제승용차를 몰았다. A군의 친구 B군도 별다른 직업 없이 아르바이트를 했지만 역시 고급 외제차량을 타고 다녔다. 이들은 지난 9일 또 다른 친구 C군과 함께 거액의 보험금을 노리고 또래 여성을 유인해 흉기로 살해하려 했다.

경찰 수사결과 이들은 지난 5월부터 2명을 더 살해하려고 계획했던 것으로 드러났다. 그 중 한명은 자신들과 함께 살인계획에 가담했던 여성 D씨(20)였다.

6개월 동안 세 번이나 살인계획을 세우고, 한 번은 실행까지 한 10대들의 잔혹 범죄에 대해 경찰은 “생명을 경시하는 풍조가 안타깝다”고 했다. 이들은 경찰에서 “외제차 할부금을 갚고 멋있게 살고싶었다”고 말했다고 한다.

■ 5억원 보험가입 40일 만에 ‘살인계획’ 실행

A씨와 B씨는 지난 9일 전남 화순군 백아면의 한 펜션으로 또래 여성을 유인했다. A씨는 지난 8월 이 여성을 만나 사귀는 척 했다. 지난 8월31일에는 여성 앞으로 사망할 경우 5억원이 지급되는 보험에 가입했다.

보험금을 받게 될 수익자는 A씨 자신으로 해뒀다. 여성이 내야 할 보험료도 A씨가 납부했다. A씨는 ‘만남 50일 기념여행’을 핑계로 여성을 펜션으로 유인했다. 그리고는 “선물을 숨겨뒀으니 찾아오라”며 오후 11시 쯤 여성을 폐쇄회로(CC) TV도 없는 곳으로 유인했다.

여성이 도착한 곳에는 B씨가 흉기를 들고 미리 숨어 있었다. 그는 여성의 몸 15곳 이상을 무차별적으로 찔렀다. 다행히 이 여성은 가까스로 도망쳐 펜션으로 돌아와 다른 투숙객들의 도움으로 목숨을 건졌다.



신고

  Comment

BEST 1 마이쮸잉  
미수로 그치긴했지만 저렇게 조직만들어서 한건데.. 조주빈급 처벌해야하는거 아닌가요?
9 Comments
10대? 30대40대 처럼 보이는데
너무 늙어보여
아폴로  
도랏맨
nookie  
머리에 똥만 쳐 들은것들
콩밥 많이 먹고 나오길 빕니다
저따위 계획에 보험사가 쉽게 돈을 줄거라 생각했다니..한심하다
jade  
저런것들은 무슨생각으로 사는걸까?
nemo  
쟤들이 죽는게 젤 멋있을듯.
미수로 그치긴했지만 저렇게 조직만들어서 한건데.. 조주빈급 처벌해야하는거 아닌가요?
쩡이  
제대로 처벌해주세요..
야봉  
외제차;;
사람목숨을 파리목숨으로 여기는구나
조회수
추천수
댓글수
pick
제목